우당탕탕 해외여행/세부

우당탕탕 세부여행 총정리 3-6 원더랜드슈터스클럽 세부사격

우당탕탕 배준오 2023. 11. 9. 2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준오입니다.ㅎ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세부에서 놀거리를 준비해봤습니다!!
 
혼자서 갔던 여행이라
가격은 생각보다 어느정도 구성되어 있었어요
대부분 2인 패키지로 구성되어있고 
혼자서 하게되면 약 1.2~1.3배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ㅠ
 
마지막에 막탄쪽에 있는 노드로픽 리조트 근처
페러세일링은 2인기준 5000페소정도인데
한사람만 타면 2인을 다 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ㅠ
 
그래도 1인기준으로 할 수 있는 엑티비티들도 많이 있으니 
보시면 어느정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그럼 한 번 가볼까요?

원더랜드 슈터스 클럽

세부에는 여러 사격장이 있지만 세부야외사격장은 여기 원더랜드슈터스클럽 한 곳이라고 합니다. 
나머지는 다 실내 사격장이구요. 원더랜드 슈터스 클럽은 막탄 제이파크리조트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더랜드슈터스클럽 가기위해 탄 트라이시클

저는 노드로픽리조트 프론트에 이야기를 하니 트라이시클(3토바이)를 불러주셨어요

데려다주고 다시 리조트까지 왕복500페소(약 11,000원)정도 됩니다. 

 
+사실 데려다주고나서 가격이 500페소인걸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운전자가 친절하고 착해서 그냥 막탄 물가가 비싼가보다~하면서 넘어갔어요
여러분이 하실 때에는 꼭 가격 먼저 물어보고 타세요..!

원더랜드 슈터스클럽 입구

원더랜드 슈터스 클럽 입구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저곳에서 바다쪽을 바라보며 사격을 하는줄 알고 오..  이랬는데 

사격장이 따로 있더군요..ㅋㅋㅋㅋㅋ 저 곳에서 어떤 사격을 할건지 정하고  지불한 뒤

사격장으로 이동하는 순서였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생각했었던 소총 30발로 선택하였고 
가격은 4500페소 였습니다. (약106,000원)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제주 사격장 권총 12발에 25,000원이면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한국에서는 권총 말고는 소총을 쏴볼 수 있는곳이
현역, 예비군밖에 없어 소총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K-2가 아닌 M4 자동소총이었기에 
충분히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원더랜드 슈터스 클럽 사격장 내부

사격 표적지 대신 

사격장에는 물통을 걸어놨습니다. 

정조준을 하고 물통을 맞추는 방식인데 

맞출때마다의 성취감과 쾌감은 

표적지를 맞추는 것 이상의 감정을 선사하는 것 같아요

 

군대 있을 때 사격장에서 표적 맞추면 내려가는 것보다 

물통이 총에 맞으면서 사방으로 튀는 물이 너무 쾌감있었습니다 .ㅋㅋㅋ

견착해서 조준중인 나

꿀팁을 드리자면 

어께에 개머리판을 견착하고 

사격할 때 얼굴을 떼는 횟수를 줄여야 하며

심호흡 후 사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군필자들은 다 아시겠지만요 ㅎ ㅋㅋ

원더랜드 슈터스 클럽 가격표

가격표에 영어 일본어 중국어는 있는데 한국어가 없길래 

제가 직원에게 꼬질꼬질하게 적어서 드렸습니다. ㅎ

사격장 가격표 입니다. 

권총 30발 3600페소 84,000원

소총 30발 4500페소 106,000원

샷건 30발 5400페소 124,000원

 

이렇게 세부 원더랜드슈터스클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 더 재밌는 놀거리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instagram - udtt_jun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