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해외여행/세부

[세부 막탄] 제이파크리조트 인근 호텔 추천!!!!! 노드트로픽 리조트 무조건 추천합니다!!! Nordtropic Resort and Residences

우당탕탕 배준오 2024. 1. 27. 20:38
반응형
반응형

 

친한 지인이 세부를 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문득 생각이 나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추천할 숙소는 제이파크 리조트의 3배 싸지만

프라이빗하며 여유를 즐기기에 완벽한 숙소 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1월 29일 월요일 ~ 1월 30일 화요일 기준 숙박 요금입니다.

아고다 기준 제이파크 리조트

 

아고다 노드트로픽 리조트

아고다 기준 

제이파크리조트 333,021원

노드트로픽 리조트 104,468원

 

3배정도의 가격차이가 있는데요

저는 여행갔을 때 마지막 날에는 바다를 보며 여유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어

조용하고 여유있는 곳을 찾다가 

 

이곳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때는 비수기여서 9만얼마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Nordtropic Resort and Residences

아고다 링크https://www.agoda.com/ko-kr/nordtropic-resort-and-residences/hotel/cebu-ph.html?finalPriceView=1&isShowMobileAppPrice=false&cid=1439847&numberOfBedrooms=&familyMode=false&adults=3&children=0&rooms=2&maxRooms=0&checkIn=2024-01-29&isCalendarCallout=false&childAges=&numberOfGuest=0&missingChildAges=false&travellerType=3&showReviewSubmissionEntry=false&currencyCode=KRW&isFreeOccSearch=false&isCityHaveAsq=false&los=1&searchrequestid=8b1c56a2-23d9-4515-ad23-d3842974f773&ds=oHdHXVvxLo%2BXzZvl

                            Buyong Road Brgy . Maribago, Lapu-Lapu City, Cebu Philippines, 막탄 섬, 세부, 필리핀, 6015
 

노드트로픽리조트

체크인을 하고 바로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나가보았는데요.

거의 느낌은 지상낙원에 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ㅋㅋ

 

온도 습도 날씨가 너무 완벽하고

옆에서는 워크샵? 대관행사가 있어

적당히 신나게 해주었던 것 같아요

노드트로픽리조트 수영장

 

수영장이 마치 저 앞에있는 바다와 이어진듯한 느낌을 주는 수영장이었습니다.

수영장 물도 안전관리겸  엄청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분이 계셔서

수질이 엄청 깨끗했습니다. 

노드트로픽 리조트 객실내부

 

내부는 엄청 고급지다 라고는 못하지만

이 가격치고 정말 괜찮은 방이었다고 생각합니다.ㅎ

 

평수도 넓고 혼자서 오기에는 너무 크기도 했지만

방을 잘 배정받아서 쾌적하게 이용했던 것 같아요ㅎㅎ

노드트로픽 수영장

물안경을 챙겨올걸 하면서 아쉬웠지만

해결되었습니다 ! ㅋㅋㅋㅋㅋ

 

이곳에서 안전요원이 100페소만 내면 

물안경을 하루동안 빌려주시더라구요

저는 어쩌다보니 친해져서 

다음 날 이용할 때도 빌려주셨습니다 ㅎㅎㅎ

노드트로픽 리조트 야경

한 편의 영화같은 야경이 보이시나요ㅜ

사진을 다시봐도 

너무 아름다운 장면이었습니다..

 

이곳이 잘 알려지지 않은 덕분에 

거의 혼자 빌린것처럼 힐링했던 것 같아요

 

제이파크 리조트도 좋지만 

툭툭이 타고 약 5분정도 거리에

이정도로 괜찮은 숙소가 있다면

저는 이곳으로 갈 것 같아요.

 

물론 다시 한번 간다면 또 한 번 더 갈겁니다ㅎ

 

꿀팁 하나 있다면

안전요원 닉네임이 

"발" 이라는 친군데

 

이 친구에게 엑티비티 물어보면

리조트에서 해주는 것 보다 훨씬 싸게 해줍니다!!

 

몇 만원 정도는 차이나는 것 같아요 

 

이상 세부 막탄 숙소추천 

노드 트로픽 리조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