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맛집 탐방

울산 드라이브코스, 가족여행, 커플여행 맛집 추천 !! 베테랑바베큐

우당탕탕 배준오 2024. 1. 17. 15:28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울산 간절곳 근처 서생에 위치한 

" 베테랑 바베큐 " 입니다.

울산 드라이브 코스로 간절곳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이곳은 간절곳에서 차량으로 약 8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서생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바베큐 간판

베테랑 바베큐는 흑우 전문 고깃집이라고 합니다. 

흑우중에서도 높은 프라임 등급만을 취급하여 육즙과 식감 

두 마리의 토끼를 한번에 잡았다고 하네요ㅎ

베테랑 바베큐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입니다. 

이렇게 커다란 묵사발이 기본으로 나온다니.. 

심지어 맛도 괜찮아서 두 번 놀랐습니다. 

 

고기들로 가볼까요?

베테랑바베큐 고기

베테랑 바베큐 고기는 이렇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안거미살

2. 본갈비살

3. 꽃갈비

4. 골든포크 

안거미살 2인분

저는 개인적으로 안거미살이 너무 좋았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질기지 않아 너무 좋았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너무 좋더이다.. 

본갈비 2인분

이곳 베테랑 바베큐에서는 본갈비가 진짜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비주얼적으로 봐도 직육면체의 정갈한 고기들과 그 위에 뿌려지는 파슬리까지

고기에게 아름답다라는 표현은 이럴 때 사용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꽃갈비

꽃갈비 같은 경우에는 소금/양념 이렇게 두 가지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소금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다른 고기들이 양념되어 나오니 

꽃갈비도 시키시려면 소금을 추천합니다 

금돼지 (슈퍼골든포크)

슈퍼골든포크란?

버크셔(흑돼지), 듀록(갈색돼지), 요크셔(백돼지)

세 가지 품종의 돼지의 장점만을 모아

국내에서 기른 돼지이고

육즙과 풍미가 더욱 우수한 프리미엄 한돈 이라고 합니다.

 

즉, 각 돼지들의 장점들만 모아 만들어진게

슈퍼 골든 포크라는거죠!

 

쌈장찌개

 

쌈장찌개라고 들어보셨나요? 

옛날에 찌개가 싱거우면 쌈장을 넣어 먹어라는 이야기를 

얼핏 들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곳은 쌈장으로 찌개를 만들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역시 된장찌개보다 더 깊고 맛있었습니다. 

직원들은 밥 한공기를 추가하여 

술밥처럼 밥을 찌개에 말아드시라고 추천하시더군요

 

저 역시 그렇게 해봤는데

정말 차만 가지고오지 않았다면

소주에 딱 먹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지하철 타고 갈까 생각중.. 

 

 

베테랑바베큐 영상 인스타그램 wdtt_juno

이번 촬영에서는 날씨 채도, 온도 습도, 음식들이 사진촬영에 최적화 되어있어서

보정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ㅎ

 

이상 울산 베테랑 바베큐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