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맛집 탐방

우당탕탕준오_서면 [춘화짜장면] 짜장면만 판다고? 짬뽕은??

우당탕탕 배준오 2023. 11. 24. 20:09
반응형

#춘화짜장면

아니 중국집에서 짜장면만 파는걸 상상이나 해보신분 계신가요??!?!?

보통의 중국집이라면 여러 요리류, 밥류 ,면류등 정하고 가는게 아니라면

어떤걸 먹어볼까 보통 고민하느라 시간이 지나고 

짜장면을 먹으면 약간의 느끼함이 올라와 짬뽕국물만 추가하거나 친구꺼 뺐어먹는게 국룰인데

이곳의 면류는 짜장면, 사천짜장면이 끝이고 만두랑 탕수육, 그리고 몇몇 요리가 끝이랍니다. 

얼마나 자신있길래 이런 메뉴선택을 한건지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ㅎ

 

-춘화짜장면-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가길 24-5 (맛찬들 옆)

영업시간 11:30~21: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20:30라스트오더)

먹어본 메뉴

1. 춘화 짜장면(계란후라이 추가) +볶음밥 추가

2. 찐만두

3. 탕수육

허겁지겁 도착한 춘화 짜장면

이곳에 오려고 삼고초려를 했답니다..

주변에서 서면에 짜장면만 파는 중국집이 생겼다고 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서면 데이오프 갔다가 라스트오더 시간 넘겨서 못가고 

퇴근하고 가려했다가 밀린거 조금 하고 가려다 시간 넘겨서 못가고..

그 이후에 어제 갔다왔어요..ㅋㅋㅋ

 

마감때 즈음이라 사람도 별로 없었고 

라스트오더 간당간당한 시간에 도착해서 

주문에 성공했습니다.

 

이곳에 두번째 방문인데 

그때는 짜장면과 찐만두를 시켜먹었는데 옆 테이블 탕수육이 그렇게 맛나보이더이다.. 

그래서 이렇게 열심히 찾아왔어요. ㅋㅋㅋㅋㅋ

춘화짜장면 자리

춘화짜장면의 좌석은 다찌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자카야에서는 많이 봐왔지만 

중화요리점에서는 다소 생소한 테이블 방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보통 커다란 원형 테이블 또는 사각테이블만 봐왔었는데.. ㅋㅋㅋㅋ

혼자서 먹으러 간 저로써는 매우 좋았던 것 같아요.

춘화짜장면메뉴판 과 설명

메뉴판이 진짜 간단합니다. 

어쩌면 라멘집보다 더 간단할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

저는 매운것을 못먹기에 춘화 짜장면에 계란후라이 추가, 그리고 볶음밥을 추가했습니다. 

저는 짜장면을 먹으면 볶음밥이 항상 땡겨서

볶짜면 메뉴를 무조건 시켰는데 항상 조금 애매하다 생각했어요

볶음밥음 조금 먹고싶고 면을 좀 더 많이 먹을 수 없을까 하는 고민이 있었는데

저의 고민을 들어주신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여기 춘화짜장면에서는 짜장면을 시키면 아래 밥 추가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공깃밥 오백원, 볶음밥 천원 

저는 이 추가메뉴가 정말 메리트 있다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가본 중화요리점에서는 이런 메뉴가 단 한번도 없었거든요.

짜장면 먹으면서 생각했던 것들이 현실화된 곳이랄까?

아무튼 저에게는 중국집의 유토피아같은 곳 입니다.

 

아 메뉴를 보시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거같은데

 

짬뽕국물은 없나요??

네!! 없습니다 !!

있었는데 없어요 가아니라 

진짜 없어요ㅋㅋㅋㅋㅋㅋ

 

짬뽕국물이 없으면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여기는 짬뽕국물 없어도 짜장면이 느끼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아무리 맛있는곳이어도 짬뽕국물이 생각나는데

짬뽕국물 생각나지않은곳은 처음이었습니다. 

 

 

춘화짜장면 탕수육+ 춘화짜장면+계란후라이추가+볶음밥추가

제가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탕수육은 소스가 맑은소스, 붉은소스 두가지로 판매되고 있는데 

붉은소스에 케첩이 들어간다는 문구를 보고 바로 주문했어요 ㅎ

아시죠 옛날 소스감성.ㅋ

아 그리고 탕수육이 양이 적어보이는데 

사실 저 탕수육이 먼저나와서

바삭할 때 하나 먹어보자라는 마인드로 먹다가

몇 개 먹어서 없어보이는거에요.. ㅜ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오른쪽 상단에 노란소스는

스리라차 마요소스인데 

탕수육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습니다 추천!!

춘화 짜장면 간판

이렇게 춘화짜장면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설명이 많이 부족하지만

사실 설명이 필요없고 

직접 가셔서 드셔보시는걸 추천해요.

서면 중국집중 짜장면은 이곳이 진짜 넘버원인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나갈때에도 기분좋게 나갔어요 

 

다음에 또 갈예정 ㅎ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