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맛집 탐방

우당탕탕준오_서면 [펍 데이오프] 서면 골목안에 숨은 라운지펍

우당탕탕 배준오 2023. 11. 18. 16:54
반응형

라운지펍 펍데이오프

요즘은 사람들이 클럽 보다는 라운지펍을 더 즐겨찾으시는 것 같아요 

클럽은 너무 투머치하고 너무 시끄럽다 생각하는 분들이 이제 라운지펍으로 많이

이동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서면에 숨겨진 라운지펍 

[펍 데이오프]

를 소개합니다. 

 

 

펍 데이오프 (구 와이너)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95번길 20-6

25센치 대각선 도른계 옆

영업시간 - 18:00~03:00 (점장님 취하면 아침까지)

전화번호 - 0507-1397-8121           

 

 

입구 

                          

지도를 따라가다보면 

어? 이곳이 맞는데?? 하면서 두리번 거리다 다시 보니 

25센치 대각선이라고 해서 돌아보니 서핑보드에 펍 데이오프라고 써져있었습니다. ㅋㅋㅋ

도른계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여요

펍 데이오프 간판

입구로 드가니 점점 펍 데이오프에 왔다는걸 알려주듯 

여러 감성적인 간판들이 보였어요

내부를 한 번 볼까요?

펍데이오프 야외 테이블

최근 세부를 갔다와서 그런지 

분위기는 마치 바닷가 앞에 있는 펍을 연상시켰어요.

어두운 색감에 적당히 어두운 조명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완벽한 분위기였습니다. 

(사실 술먹으면 얼굴도 잘 빨개져서 어두운데가 좋더라구요..ㅋㅋㅋ)

 

내년 여름에는 이 자리들이 가장 웨이팅 많을 것 같은 느낌이 솔솔 납니다. 

펍 데이오프 바

저는 혼자가서 저기 바 테이블 2번째 의자에 앉아서 술을 먹었습니다. 

보통 라운지 펍들중에는 무조건 노래소리를 크게 틀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곳이 많아

대화라고는 대부분

뭐라고?

뭐라고??

서로 뭐라고 누가 많이하나 내기하는 것처럼 

노랫소리가 너무 컸었는데 

 

여기는 매장 내 손님들이 만들어내는 분위기에 맞춰 

어느정도 노랫소리를 조절하는 것 같아요 

 

평일에 갔는데 

제가 좋아하는 잔잔한 팝송이랑 

죠지, 따마 가수분들의 감성적인 노래들이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파우스트

제가 먹었던 칵테일은 파우스트였어요

강한 도수의 술이 들어가지만 

맛과 향이 달달하고 상큼하기에 

적당히 빨리 취하기 위해서

제가 주로 즐겨먹는 

칵테일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소주보다는 확실히 이게 백 번 나아요..ㅋㅋㅋㅋ

 

 

2층

둘러보다가 계단이 있어 올라가봤는데 

이렇게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1층과는 사뭇 분위기가 다르더라고요 

연인끼리 와서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갖기에 좋은 것 같은 장소였습니다.

(언젠가 생기면 여기 오려구요.. 언젠가.,)

 

부산 서면에 가신다면 

펍 데이오프에서 한잔 어떠세요?

 

 

부산 서면 데이트코스, 라운지펍 데이오프의 리뷰였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